방탄소년단 정국이 민낯에도 굴욕 없는 꽃미남 비주얼을 뽐냈다.
10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BANGTANTV)에서는 'JiJinJung Ice Cream Swirl' 이라는 제목과 함께 아이스크림 기계 하나로 일어난 진, 지민, 정국의 에피소드 영상을 공개했다.
당일 영상은 '아이하트라디오 징글 볼'(iHeartRadio Jingle Ball) 대기실에서 아이스크림 기계를 발견한 정국과 진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아이스크림 기계를 살피던 두 사람 중 진이 "트위스트 한번 해봐" 라고 말했고 정국은 "싫어요" 라며 거절했다. 이어서 진은 또 다시 "가위, 바위, 보해서 니가 이기면 너 먹고 싶은 것 먹어" 라고 말했고 정국은 "나는 그냥 내가 먹고 싶은 것 먹을 거예요" 라고 어이없는 웃음을 보였다.
진은 이에 굴하지 않고 가위, 바위, 보해서 진 사람이 트위스트 먹고 이긴 사람이 초콜릿 먹자. 트위스트가 궁금해" 라고 다시 한번 더 내기를 걸었지만 정국은 단호히 거절했다.
이후 정국은 아이스크림 기계를 이것 저것 눌러보며 호기심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또 진의 제안에 대한 호기심을 못 이긴 정국은 결국 트위스트 아이스크림을 뽑아내 웃음을 자아냈다.
더불어 정국은 민낯에도 빛나는 비주얼을 뽐내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BANGTANTV)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