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레트로 미남의 정석을 보여줬다.
지난 6일 ‘삼성 모바일(Samsung Mobile)’ 공식 트위터 계정에는 "갤럭시와 함께 하는 멋진 모습! 당신은 어떤 제품을 간절히 바라고 있나요?" 라는 글과 함께 새롭게 선보일 갤럭시 제품을 들고 착용한 방탄소년단의 화보가 공개됐다.
이 중 멤버 정국은 정면을 응시하며 부드러운 눈맞춤을 하고 있다. 흑백 사진 속에서도 빛나는 조각 비주얼로 삼성 갤럭시 워치3 미스틱 브론즈, 버즈 라이브를 착용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복고풍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수트도 완벽 소화하는 넓은 어깨와 수려한 외모가 여심을 설레게 만든다.
같은 날 삼성 공식 유튜브 채널 'Samsung'에서는 'Galaxy Z Fold2: BTS First Impressions'라는 제목으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갤럴시 Z 폴더2를 언박싱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정국은 해당 제품을 면밀하게 살피며 "오~" 라며 감탄을 보냈다. 이와 함께 네이비 색상의 턱시도를 입은 모습에서 댄디한 레트로 감성도 묻어나 눈길을 끌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 200' 차트에 2개 앨범을 동시에 올리며 '쌍끌이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4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8월 8일 자)에 따르면, 지난 2월 21일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은 '빌보드 200' 차트에서 63위를 차지했다. 이는 전주 대비 5계단 상승한 기록으로, 지난 3월 7일 '빌보드 200' 차트에 1위로 첫 진입한 후 23주 연속 상위권을 지켜 공고한 앨범 파워를 거듭 입증했다.
'MAP OF THE SOUL : 7'은 '월드 앨범' 차트 1위, '인디펜던트 앨범' 차트 9위,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차트 11위, '톱 앨범 세일즈' 차트 11위, '테이스트메이커 앨범' 차트 7위 등 여타 차트에서도 최상위권을 점령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삼성 모바일(Samsung Mobile)’ 공식 트위터 계정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