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7:58
연예

‘아는 형님’ 김연경, 춤+노래 흥 폭발…멤버들 중독성 호소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7.18 09:0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구 선수 김연경이 넘치는 끼와 흥으로 색다른 매력을 뽐낸다.
 
18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레전드 배구 선수 김연경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세계 최고의 완성형 공격수인 배구 선수 김연경이 국보급 입담은 물론 그동안 방송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춤과 노래까지 선보인다.

최근 ‘아는 형님’ 녹화에서 김연경은 카리스마 넘치는 첫 등장과는 달리 녹화 내내 귀여운 말투와 밝은 리액션으로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김연경은 춤이면 춤, 노래면 노래, 입담이면 입담까지 모두를 사로잡은 '쓰리 콤보' 예능감으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2교시 ‘아형고 체육관 MT’ 코너에서는 김연경이 춤을 추면 형님들이 이를 보고 정답을 맞히는 퀴즈가 진행됐다. 김연경의 어설픈 춤을 본 형님들은 갈피를 잡지 못했다. 이에 김연경은 답답해하며 “똑같이 췄기 때문에 헷갈릴 수가 없다”라며 당당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이날 김연경은 노래 실력을 공개하기도 했다. 폭풍처럼 몰아치는 그녀의 가창력에 서장훈은 “귀를 막아도 계속 들린다”라며 중독성을 호소했다는 후문.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김연경의 흥 많은 입담과 유쾌만발 예능감은 오늘(18일) 오후 9시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JTBC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