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 현재의 순수한 소년 감성을 담은 보컬 커버 영상이 이목을 모으고 있다.
더보이즈 측은 지난 8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스페셜 콘텐츠 ‘에이 투 보이즈(A to BOYZ)’ 두 번째 주자인 멤버 현재의 보컬 커버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에이 투 보이즈’는 더보이즈의 ‘A부터 Z까지’ 새롭고 다채로운 매력들을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영상물이다. 보컬, 퍼포먼스 커버 영상은 물론 자작곡, 다큐멘터리까지 다양한 포맷으로 제작, 더보이즈 각자가 지닌 색다른 이면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8일 공개된 영상 속 현재는 놀이터, 횡단보도 등 도심 속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아이유가 리메이크한 ‘사랑이 지나가면(원곡 이문세)’을 아련한 소년 감성으로 재해석해 눈길을 모은다. 여름에 걸맞는 청초한 분위기와 함께 감미로운 미성이 녹아든 현재의 이 영상은 공개 직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더보이즈는 Mnet ‘로드 투 킹덤’ 최종 우승과 함께 MC, 광고, 화보 등 다방면에서 거침없는 ‘대세돌’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멤버 영훈은 최근 카카오M 디지털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제작 메리크리스마스)’에서 ‘이경우’ 역으로 낙점, 팀 내 첫 ‘연기돌’ 활동에 나서는 등 무대를 넘어 다채로운 영역에서 두각을 나타낼 전망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