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8:36
연예

방탄소년단 뷔, 신나게 게임하며 귀여움 발산

기사입력 2020.07.08 17:10



방탄소년단 뷔가 달려라방탄 프로그램을 통해 발랄하면서 귀여운 모습을 선보여 화제다.

7일 방송된 방탄소년단의 자체예능 '달려라방탄' 107화에서는 e스포츠 아레나에서 컴퓨터 게임 대결이 펼쳐졌다. 멤버들은 '캐치마인드', '카트라이더'등 게임을 함께 즐기며 승부욕을 불태웠다.

그중 뷔는 멤버들과 게임을 즐기다 잔뜩 신이 난 모습으로 팬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그림을 그려서 제시어를 맞추는 '캐치마인드'를 할때 뷔는 그림에 집중하여 말수가 적어지고 시종일관 진지하게 모니터만을 바라보면서 열중했다.

이어 다소 어려웠던 제시어들에 투정을 부리기도 하고, 자신이 그림을 그리는 시간에는 둥그런 귀여운 사람 형상의 그림을 이용해 센스 넘치게 표현하는 모습을 보여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어진 카트 경주 게임 '카트라이더'에서 뷔는 빠른 속도로 경주를 즐기며 신이 한껏 올라 게임을 즐겼다. 특히 아이템으로 선두를 저지하거나 능숙한 스킬로 꼴찌에서 금방 상위권으로 치고 올라가는 등 수준급 게임실력을 뽐냈다. 

특히 뷔는 승부나 순위에 관계없이 멤버들과의 게임을 즐기는 신이난 모습을 보였다. 큰소리로 웃기도 하고 환호를 지르기도 하며 100% 게임을 즐기는 귀여움이 가득한 소년같은 뷔의 매력이 빛났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소년단 브이앱 ‘달려라 방탄’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