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8:41
연예

'썸바디2' 출연 발레리나 최예림, 오는 7일 결혼…웨딩화보 공개

기사입력 2020.07.03 14:11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썸바디2’에 출연했던 발레리나 최예림이 결혼을 앞두고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최예림의 결혼준비를 담당하는 아이웨딩 측은 “최예림이 오는 7일 회사원인 예비신랑과 모처에서 가족과 친지만 초대해 야외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최예림은 ”초등학교 때부터 양가 집안이 서로 알고 있는 상태였지만, 예비신랑이 영국에 거주하고 있었기 때문에 한 번도 본적이 없었다. 그러던 중 해외 오디션 일정으로 영국을 방문하게 되었는데, 어머님의 부탁으로 예비신랑에게 물건을 전해주면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후 자연스럽게 좋은 감정이 싹텄고, 장거리 연애를 하게 되었다. 처음에는 부모님들이 연애 사실을 알고 걱정이 많았고, 양가 부모님 사이가 어색해지면 어쩌나 고민하던 중에 예비 신랑에게 프로포즈를 받았다. 양가 집안이 원래 친했기 때문에 결혼 결정이 빠르게 진행됐다”고 덧붙였다.

최예림은 “아직은 스스로 어리고 미성숙하며, 배울 점이 많지만 좋은 아내로서 또 발레리나로서 결혼 후 더 성숙해질 수 있을 것 같다. 예쁘게 열심히 잘 살아보겠다”며 결혼 소감을 밝혔다.

최예림은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발레리나다. 2012년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재 입학하여, 2012년 남아프리카 국제 무용콩쿠르 주니어 1위, 서울국제 무용콩쿠르 주니어 1위, 2014년 바르나 국제 무용콩쿠르 시니어 2위, 2015년 유스아메리카 그랑프리 파드되 부문 1위에 오른 바 있으며, 2015년 휴스턴 발레단을 거쳐 2016년 프리마린스키 발레단 솔리스트에 입단했다.


한편, 최예림 커플은 결혼식을 치른 뒤 영국에서 거주하며 열심히 서로의 역할에 충실할 예정이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르가든스튜디오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