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3:48
연예

'박장데소' 박나래, 신랑수업 코스 준비…데이트 꿀팁 大방출

기사입력 2020.06.26 10:33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박장데소’ 박나래가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를 위해 ‘로맨틱 신랑 수업’ 데이트 컨설팅에 나선다.

27일 방송되는 ‘박장데소’에서는 박나래의 ‘로맨틱 신랑수업’ VS 장도연의 ‘이색 힐링 데이트’로 두 번째 데이트 컨설팅 대결이 팽팽하게 펼쳐진다.

특히, 지난주 ‘흥 폭발’ 커플 녹음실 데이트로 화제를 모았던 박나래는, 이번에 예비 신랑인 의뢰인 男의 ‘로맨틱 지수’를 한껏 끌어올려 줄 신랑 수업 데이트를 준비했다. 

꽃꽂이와 요리를 한 번에 배울 수 있는 이색 데이트 장소로 안내한 박나래는 완성하는 작품마다 호평을 받으며 연예계 소문난 ‘금손’의 면모를 가감 없이 드러냈다. 이에 헤어디자이너 의뢰인도 ‘연남동 가위손’ 다운 손재주를 십분 발휘하며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이날 데이트 컨설팅 중 의뢰인은 박나래를 분노하게 만들기도 했다. 워커홀릭인 의뢰인이 일에만 매진하느라 처음 사귄 날짜조차 제대로 기억하지 못하는 등 여자 친구에겐 다소 무심한 모습을 보였기 때문이다. 이에 박나래는 마치 여자친구의 친언니가 된 마음으로 의뢰인을 검거(?)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외에도 박나래는 의뢰인에게 현실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찐언니’의 면모를 보여줬다. 심지어 박나래는 “의뢰인이 여친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알아준다면 데이트 컨설팅 대결에서 져도 좋다!”라고 깜짝 선언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응답하듯, 의뢰인은 데이트 말미에 ‘로맨티스트’로 변화된 모습을 선보여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박장데소'는 27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SBS '박장데소'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