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9:27
연예

'내게 ON 트롯' 이세준 "기존 트롯 예능과 차별점? 뽐내기 아닌 성장 담는다"

기사입력 2020.06.15 11:20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윤정수, 이세준이 '내게 ON 트롯'만의 차별점을 드러냈다. 

15일 SBS 플러스 '내게 ON 트롯'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윤정수(MC), 채리나, 이세준, 왁스, 서인영, 이창민, 배우희, 김동한, 김태형 SBS플러스 제작국장이 참석했다.

'내게 ON 트롯'은 경쟁을 벗어나 순수하게 인생의 철학을 담은 트로트라는 음악 자체에 집중, 최근 늘어난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진정성을 담는다.

그간 '미스터트롯'을 중심으로 여러 트로트 예능이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내게 ON 트롯'만의 차별점은 뭘까. 이에 대해 윤정수는 "트로트 오디션을 많은 분들이 본 경험이 있기 때문에 그런 식으로 해야할까, 고민을 했다. 하지만 전혀 트로트 오디션이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이어 "출연진 분들은 이미 자기 세계와 색을 가지고 있는데, 다른 도전을 해보는 것"이라며 "자존심을 가지고 내 실력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세준 역시 "저희 프로그램은 '뽐내기'가 아니라 개개인의 성장에 초점을 두고 봐주면 좋을 것 같다"고 당부했다. 그는 "오래동안 트로트를 옆에 두고 생활했지만, 한 번도 그 안에 들어가본 적은 없는 것 같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음악적인 영역도 넓혀가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한편 '내게 ON 트롯'은 오는 16일 오후 9시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플러스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