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8:51
연예

트와이스 ‘MORE & MORE’, 비의 ‘깡’ 잡고 주간 유튜브 인기곡 1위 등극

기사입력 2020.06.11 09:48



‘MORE & MORE’가 ‘깡’을 이겼다.
 
유튜브 뮤직 차트에 따르면, 5월 29일 – 6월 4일 주간 유튜브 뮤직 인기곡 차트에서 트와이스의 ‘MORE & MORE’가 1위를 차지했다.

기존 1위는 비(정지훈)의 ‘깡’이었다. ‘1일 3깡’ 열풍을 이기고 주간 인기곡 차트 1위에 올라선 것. 1위는 내줬지만 ‘깡’도 주간 2위에 이름을 올리면서 열풍을 이어가는 중이다.

뒤를 이어 오마이걸의 ‘살짝 설렜어’가 3위, 아이유 ‘에잇’이 4위, 전미도의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가 5위를 기록하며 주간 인기곡 TOP5를 형성했다.

한편, 트와이스가 아크메드라비(ADLV, acmé de la vie)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아크메드라비 측에 따르면 트와이스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 첫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아크메드라비는 불어로 ‘인생의 정점’이라는 의미로, 2017 F/W 시즌을 시작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고퀄리티 원단, 트렌디하고 독창적인 디자인을 통해 유명 셀럽 및 트렌드 세터의 극찬과 많은 소비자들의 지지를 얻으며 주목받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유튜브 뮤직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