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6 15:29
연예

'컴백' 온리원오브 "천사 되어 돌아왔다…많은 관심 부탁"

기사입력 2020.05.21 11:13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온리언오브가 컴백 소감을 밝혔다.

21일 오전 온리원오브의 새 앨범 'Produced by [  ] Part 1' 발매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신보 'Produced by [  ] Part 1'은 '면'을 향한 온리원오브의 새로운 선으로 '점선면' 시리즈의 스핀오브격인 앨범이다. 그레이, 보이콜드, 차차말론 등 정상급 프로듀서들과 협업한 이번 앨범은 감각적인 프로듀서들과 온리원오브의 음악적 결합이 담겨있다.

유정은 "7명 모두 천사가 되서 돌아왔다. 이번 앨범을 준비하며 천사 날개도 생기고 천사 링도 생겼다. 앞으로 비상할 일만 남았다고 생각하고 응원해주시고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밀 역시 "작년 이맘 때도 인사를 드렸는데 벌써 1년 이라는 시간이 지나서 믿기지 않다. 지금 앨범도 꿈같은 시간을 보내는 것 같다.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angel'은 EDM 비트와 힙합이 크로스오버된 곡으로 데뷔곡 'Savanna'와 두번째 앨범 타이틀곡 'sage'로 이어지는 선과 악의 스토리를 이어받는 곡이다. 다양한 상징이 가능한 'angel'이라는 존재를 통해 나에게 천사와 같지만 때로는 다가갈 수 없다는 의미를 표현했다. 보이그룹 프로듀싱에 처음으로나서는 그레이가 진두지휘를 맡아 온리원오브와 새로운 시너지를 만들어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RSVP 2019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