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01:38
연예

'비디오스타' 러블리즈 미주, 골든차일드 장준 도발에 "머리카락 밀겠다"

기사입력 2020.05.19 14:32 / 기사수정 2020.05.19 14:34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러블리즈 미주가 ‘비디오스타’에서 남다른 예능감을 뽐낸다.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면역력~ 쭉쭉! 엔돌핀~ 팡팡 예능돌 백신‘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대세 예능돌 러블리즈 미주가 출연한다.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저 세상 텐션을 자랑해온 미주는, 음악 방송 출근길에서도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에 오른 바 있다. 당시 실시간 검색어 1위까지 차지했던 그녀는 “처음에는 멤버들이 부끄러워했지만, 이제는 고마워한다”며 뿌듯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MC들이 비디오스타 출근길도 보여달라고 요청했고 이를 흔쾌히 받아들인 미주는 스튜디오의 장식용 소품까지 활용하며 출근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지켜보던 MC들은 미주의 센스에 감탄할 수밖에 없었다고. 레전드로 남을 미주의 비디오스타 출근길 영상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함께 출연한 베리굿 조현이 최근 소주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는 소식을 들은 미주는 소주 광고 모델을 노리며 소주 광고 도전에 나섰다. 미주는 주류 광고는 실제 술자리 풍경과 많이 다르다는 사실을 지적하며 본인만의 방구석(?) 음주 짤을 생성해냈다. 보통의 주류 모델이 청순가련한 이미지인 반면, 미주는 본인이 생각하는 극사실주의(?) 음주 장면을 거침없이 선보여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함께 출연한 골든차일드 장준은 '비디오스타'에서 잘되면 “등에 '비디오스타' 타투를 새기겠다”며 파격적인 공약을 내세웠다. 이에 깜짝 놀란 MC들이 그를 만류하는 와중, 미주가 “타투 받고, 머리카락을 밀어 스크래치로 '비디오스타'를 새기겠다”고 더욱 강도 센 공약을 덧붙여 좌중을 경악게 했다.

'비디오스타'는 19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에브리원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