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7.02.26 02:23 / 기사수정 2007.02.26 02:23
[엑스포츠뉴스 = 박나래 게임전문기자] ㈜넥슨(대표 권준모)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 23일, 신규 던전 '툼갈라드(Tumgaladh)의 전설'이 업데이트된다.
'툼갈라드의 전설'은 각 스테이지들이 복층으로 연결되어 구성된 독특한 던전으로, 하나의 던전이 1층 '그림자 계곡', 2층 '결계의 숲', 3층 '안개 골짜기', 4층 '툼갈라드'의 총 4개의 던전 스테이지로 이루어져 있다.
각각의 던전 스테이지들은 하나의 스토리로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타임어택, 비밀방 등 다양한 미션과 퀘스트가 등장하여 게임의 재미를 살리도록 기획되었다.
특히, 4층 '툼갈라드' 던전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레이드 몬스터 '바포메트(Baphomet)'는 게임 내 최고의 난이도를 자랑하며, 사나운 외모에서 뿜어지는 무시무시한 힘과 더불어 다양한 공격 스킬을 보여준다.
<루니아전기>의 개발을 총괄하는 올엠의 김영국 이사는 "이번 '툼갈라드의 전설' 던전은 솔로 플레이에도 초점을 맞춰 제작되었다"면서 "항상 새로운 시도를 통해 게임의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