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데뷔를 앞둔 러블리즈 류수정이 개인 인스타그램을 오픈했다.
11일 러블리즈 류수정은 개인 인스타그램을 오픈하고 사진 다수를 게재했다. 그리고 러블리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이 류수정 개인 인스타에 팔로우를 하며 개인 계정 오픈을 공식화했다.
사진 속 류수정은 밝은 미소를 선보이고 있다. 그의 물오른 비주얼은 공식 팬클럽 러블리너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이에 러블리너스들은 “헐 언니 드뎌 개인인스타ㅠㅠㅠㅠㅠㅠㅠㅠ”, “솔로 데뷔 넘 축하해요 20일이 넘 기다려진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1일 0시 류수정의 첫 번째 솔로 앨범 'Tiger Eyes(타이거 아이즈)'의 보이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붉은 배경 속 공허한 펜스 위로 앨범명 'Tiger Eyes(타이거 아이즈)'와 함께 류수정의 허스키하면서도 신비스러운 목소리가 흘러나온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짧지만 강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로 파격적인 변신을 암시한 류수정의 솔로 출격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특히 데뷔 6년 만에 처음으로 솔로로 출격하는 류수정의 솔로 앨범 'Tiger Eyes(타이거 아이즈)'는 러블리즈의 'Ah-Choo' 작사가 서지음이 참여해 기대감을 높인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류수정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