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23:59
연예

'끼리끼리' 황광희, 홈쇼핑 생방송서 손바닥 커닝→시식존 먹방…'하드캐리'

기사입력 2020.05.08 11:10 / 기사수정 2020.05.08 11:1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끼리끼리’의 황광희가 홈쇼핑 무법자에 등극했다. 
 
10일 방송되는 MBC ‘끼리끼리’에서는 농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홈쇼핑 생방송에 나선 황광희와 ‘흥끼리’의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 끼리들은 코로나19 피해 농어촌을 찾아 일손을 돕는 ‘농활 프로젝트’로 화제를 모았다. 이에 끼리들은 홈쇼핑에서 수확한 농수산물을 직접 판매하는 ‘농활 프로젝트’의 제2막을 연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날 ‘흥끼리’는 전남 해남, 충남 부여에 다녀온 뒤 직접 수확한 전복과 방울토마토 판매를 위해 홈쇼핑을 찾았다.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농어촌을 위해 진정성이 돋보이는 다짐을 보였고, 생방송 시간이 다가오자 긴장이 폭발하며 진땀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그중에서도 큰 활약을 보인 사람은 다름 아닌 황광희였다. 광희는 생방송 전 손바닥에 멘트를 미리 적어놓는 '꼼수'를 선보인다. 그는 자신의 역할인 ‘지역별 판매량 안내’를 마치자마자 메인 카메라 앞을 침범해 웃음을 자아냈다.

쇼호스트와 함께 상품을 소개한 황광희는 시식존을 활보하며 먹방까지 선보인다. 스튜디오 전체를 누비고 다닌 황광희의 맹활약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하승진, 정혁은 남다른 먹방을 펼친다. 생방송 중 두 사람은 엄청난 입 크기로 군침을 자극하는 먹방을 시전한다.

‘끼리끼리’는 10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끼리끼리’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