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다큐멘터리 영화 '고양이 집사'(감독 이희섭)가 집사들과 냥이들의 힐링의 순간을 담은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웰메이드 다큐멘터리 영화로 호평받은 '나는 고양이로소이다' 제작진의 두 번째 이야기 '고양이 집사'는 마성의 눈빛으로 길거리 집사들을 홀린 고양이들과 그런 고양이들에게 몸도 마음도 다 털린 집사들의 직진 로맨스를 그린 다큐멘터리다. 춘천부터 부산까지 전국을 누비며 각자의 사연을 가진 고양이들과 그런 고양이를 돌보는 집사의 삶을 치열하게 담아낸 다큐멘터리로 배우 임수정이 내레이션에 참여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공개된 미공개 스틸은 귀여운 고양이와 고양이를 바라보는 냥불출 집사의 행복한 순간에 이목이 집중된다. 푸른 녹음을 배경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레드 바이올린 가게 아저씨와 레드, 고양이 마을을 만들기 위해 마을의 주민들과 고양이 그림을 그리고 함께 마을을 꾸미는 주민센터 계장님, 매일 마을센터 앞에서 사람들에게 인사했던 주민센터 지킴이 그레이의 꿀 같은 휴식 시간, 길거리 집사를 기다리는 동네고양이, 아빠와 까꿍 놀이를 하는 레니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서로 교감하며 작은 공존을 실천하는 고양이와 냥불출 집사의 모습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힘든 시기를 이겨내고 있는 이때, 온정을 느낄 힐링의 순간을 전달하는 미공개 스틸을 공개하며 따뜻한 감동을 전달할 '고양이 집사'는 오는 14일 개봉 예정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인디스토리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