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8:52
연예

임영웅, ‘사랑의 콜센타’ 6회 기대하게 만드는 비주얼

기사입력 2020.05.07 09:34



‘미스터트롯’ 임영웅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6일 뉴에라프로젝트 미스터트롯 공식 SNS에는 “#임영웅 #반깐영웅 좋아요 #완깐영웅 도좋아요 #영웅is뭔들 #사랑의콜센타6회 #7일목요일밤10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의 훈훈한 비주얼은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미스터트롯’ 준결승 진출자들인 ‘레인보우’ 김경민-신인선-김수찬-강태관-황윤성-류지광-나태주가 ‘사랑의 콜센타’ TOP7과 대결을 펼친다.

7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사랑의 콜센타’ 6회에서 TOP7은 ‘재도전 도전장’을 내민 레인보우와 ‘불꽃 튀는 데스매치’를 벌인다. 레인보우는 ‘미스터트롯’ 본 경연 때의 수모를 갚기 위해 ‘사랑의 콜센타’로 직접 찾아온 상태. 8명 멤버 모두 파란색 의상으로 통일해 스튜디오에 모습을 드러낸 레인보우는 칼군무가 돋보이는 파워풀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등장부터 기선 제압에 나섰다.

한편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6회는 오는 7일(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미스터트롯 공식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