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승기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이승기입니다! KB금융그룹 윤종규회장님의 지목으로 #덕분에챌린지 참여하게되었습니다! 의미있는 일에 함께할수있게 지목해주신 KB윤종규회장님께도 감사드립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현재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하여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세계가 힘든시기를 함께 버티고 있습니다. 특히 대한민국은 이런시기에 방역의 모범사례국으로 전세계에 좋은예를 보여주고있습니다. 그 중심에는 우리나라 최고의 의료진의 노고와 헌신이 있었기에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든든합니다!! 하루빨리 이 힘든시기가 지나가고 모두가 평안한일상으로 돌아가기를 희망합니다"라고 소망을 전했다.
또 이승기는 "마지막 순간까지 애쓰시는 대한민국 의료진 모두 힘내시길 바랍니다. 의미있는 챌린지에 많은분들이 동참하기를 바라며 저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두분 수지님 그리고 차은우님을 지목합니다 #의료진덕분에#덕분에챌린지#덕분에캠페인"이라는 글을 덧붙이며 수지와 차은우를 지목했다.
이와 함께 이승기는 엄지손가락을 들고 코로나19로 애쓰는 의료진을 응원하는 포즈를 취한 사진을 올려 눈길을 모은다.
이승기는 현재 SBS '집사부일체'에 출연 중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이승기 인스타그램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