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04:57
연예

엑소 백현, 화장품 브랜드 새 얼굴로 발탁...해외시장 정조준

기사입력 2020.04.28 13:3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그룹 엑소(EXO)의 백현이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의 새 얼굴이 됐다. 그는 단순한 모델 활동을 넘어 이 브랜드의 ‘글로벌 앰버서더’로서 해외 공략의 선봉에 선다.
 
백현은 세계 시장을 겨냥하는 티르티르를 대표하는 이미지에 가장 적합한 인물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그는 엑소 뿐만 아니라 SM연합그룹인 슈퍼M의 멤버로서 지난해 미국 빌보드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한국과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고 있다.

티르티르 브랜드 관계자는 “국내는 물론 글로벌에서도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백현이 향후 중국, 일본 등 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 진출에 도움이 될 최적의 모델이라 판단돼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며 “백현은 티르티르의 주요 제품과 함께 촬영한 이번 광고 컷 공개를 시작으로 향후 티르티르의 모델로서 국내 및 국외에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백현은 단순히 해외에서 인지도만 높은 것이 아니라, 수많은 한류스타 중에서도 빼어난 외모와 건강한 이미지가 더해져 티르티르의 얼굴로 나서게 됐다. 이 때문에 티르티르와 손잡고 K-팝에 이어 K-뷰티 시장까지 선도할 수 있을 것이란 기대가 상승하고 있다.

티르티르 측은 "백현의 깨끗하고 건강한 에너지가 티르티르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며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을 앞두고 백현이 새로운 원동력이 되어 앞으로 K-뷰티 브랜드로의 입지를 확고히 넓혀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티르티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