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베리베리가 ‘FACE it’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베리베리의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24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FACE it’ 트레일러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FACE it’은 베리베리가 올 한 해 대중과 함께 그려갈 새로운 희망의 스토리로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청춘들이 세상을 정면돌파하고 지금과는 다른 차원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여정”을 담아낸 시리즈이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약 60초 분량으로 화려한 스케일과 컬러감이 더해져 감각적인 영상미로 한 편의 영화 같은 연출이 눈에 띈다. 이어 베리베리(동헌, 호영, 민찬, 계현, 연호, 용승, 강민) 일곱 멤버들이 각자의 고민과 생각에 잠긴 듯한 모습과 여러 가지 단어들이 등장, 트레일러 스토리에 대해 많은 해석과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베리베리는 2019년 1월 ‘크리에이티브돌’로 데뷔, 데뷔 때부터 작사·곡은 물론 DIY 뮤직비디오 제작, 영상 콘텐츠 편집까지 진행하며 다방면으로 팬들과 소통해왔다. 지난 1월 세 번째 미니앨범 'FACE ME'를 발매, 새해 포문을 열며 청춘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트레일러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베리베리는 오는 30일 첫 방송되는 Mnet ‘로드 투 킹덤’에 출연,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색다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젤리피쉬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