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5:29
연예

'박장데소' 박나래·장도연, 데이트 고민 해결사 변신 "일반인 커플 신청 받는다"

기사입력 2020.04.23 13:54 / 기사수정 2020.04.23 13:54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박장데소’의 박나래와 장도연이 '데이트 고민 해결사'로 나선다.

박나래, 장도연의 데이트 컨설팅 사무소 SBS ‘박장데소’는 자칭 연애 고수인 2MC가 실제 일반인 커플들의 데이트 고민을 외뢰받아 ‘커플 맞춤형 데이트 코스’를 컨설팅 해주는 신개념 데이트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에 ‘박장데소’ 제작진은 23일, 박나래와 장도연이 직접 전하는 커플 신청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박나래와 장도연은 “단순한 연애 컨설팅이 아니고, 저희가 직접 출동해서 맞춤형 데이트 코스를 짜드린다”고 소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은 “성격, 식성, 취향, 성향은 물론 바이오리듬 차이까지, 정말 사랑하지만 데이트 고민이 있는 커플이라면 무조건 좋다”며 “둘 중 어떤 사람의 데이트 코스가 좋을지 기대해도 좋다”고 언급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박나래는 “뻔한 데이트가 아니라 Fun한 데이트를 만들어 주겠다”고 호언장담해 ‘박장데소’를 통해 재미와 정보를 모두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나래와 장도연의 데이트 컨설팅 의뢰 방법은 포털, 공식 홈페이지는 물론, SBS 공식 SNS 채널 SBSNOW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장데소’는 오는 6월 중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