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2:58
연예

"그냥 올라가는 거야"…MCND, 누구도 막을 수 없는 텐션 '떠'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0.04.09 18:00 / 기사수정 2020.04.09 17:57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신인 MCND가 주체할 수 없는 텐션으로 돌아왔다.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MCND(캐슬제이, 빅, 민재, 휘준, 윈)의 신곡 '떠'가 공개됐다.

신곡 '떠'는 트랩 기반의 힙합 스타일과 중독성 있는 메인리프, 그루비한 베이스가 인상적인 곡이다. 곡의 흐름에 따라 점점 올라가는 텐션을 통해 MCND만의 강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캐슬제이, 빅, 윈의 개성 있는 래핑과 민재, 휘준의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특유의 완성도 높은 칼군무는 시선을 강탈한다.

"눈치 볼게 뭐가 있어/ 그냥 가보는 거지" "그냥 올라가는 거야/ 하강 따윈 필요 없어/ 짜릿함을 느껴 보자" "지금 느낌 좋아/ 우주위에 떠 있는 별의 조화" 등의 가사는 주체할 수 없는 MCND 만의 텐션을 잘 표현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뮤직 비디오는 화려한 색감과 함께 교복을 입은 멤버들이 등장한다. 체육관, 음악실, 복도 캐비닛 등 각기 다른 스팟에서 퍼포먼스를 펼치는 멤버들의 모습이 통통 튀는 매력을 한껏 드러낸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떠' 뮤직비디오 화면 캡쳐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