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8:17
연예

크래비티 우빈X민희X태영, 시선 압도하는 맑고 투명한 매력

기사입력 2020.04.09 15:04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9인조 보이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맑고 투명한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크래비티의 데뷔 앨범 ‘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크래비티 시즌1. [하이드아웃 : 리멤버 후 위 아])’ 우빈, 민희, 태영의 VER.3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세 사람은 파스텔 톤이 돋보이는 배경에서 올 화이트 의상으로 맑고 투명한 분위기를 한껏 자랑한다. 우빈은 날카로운 턱선과 깊고 진한 눈매로 순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아우라를 풍겨내며, 민희는 조각같이 눈부신 비주얼로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선사한다. 태영 역시 부드럽게 웨이브 진 헤어 스타일링에 나른한 눈빛을 발산해 시선을 압도한다.


콘셉트 포토를 통해 대중들의 이목을 끈 크래비티는 지난 1일부터 순차적으로 포토를 공개하며 데뷔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더욱이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부터 몽환적인 분위기, 시원 청량함까지 모두 소화하며 데뷔 앨범에 대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더 높였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 ‘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와 타이틀곡 ‘Break all the Rules(브레이크 올 더 룰즈)’는 국내외 최강 프로듀서진들이 모두 합심해 작업한 만큼 특급 신인으로서 가요계의 새로운 반향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14일 앨범 ‘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