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9:35
연예

'동상이몽2' 측 "박성광♥이솔이 합류, 결혼 준비 과정 공개"[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3.30 17:0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개그맨 박성광과 배우 출신 이솔이 커플이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합류한다.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박성광 이솔이가 최근 (제작진과) 미팅한 뒤 출연을 결정했다. 결혼 준비 과정부터 담길 예정이며 아직 촬영 전이기 때문에 방송 일정은 확정되지 않았다"라고 밝혔다.

박성광은 5월 결혼 예정 소식을 알리며 예비신부가 7살 연하 비연예인이라고 밝힌 바 있다. 예비신부의 정체는 배우 출신 이솔이로 2017년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에서 주연을 맡았다. SNS를 통해 공개됐던 이 작품은 1회가 공개 일주일 만에 120만뷰를 돌파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솔이는 현재 비연예인이지만 웹드라마 주연을 맡을 정도로 미모의 소유자라는 점이 화제가 됐다. 박성광과 이솔이는 지인으로 알고 지내오다 지난해 가을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다. 소속사는 결혼 발표 당시 이 같은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를 전하며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전했다.

박성광은 엑스포츠뉴스에 "함께 지내면서 행복하겠다 싶었다. 이 여자가 아니면 평생 결혼을 못할 것 같았다"며 "날 구원해 줄 여자라고 느꼈다. 나를 너무 좋아해준다. '어떻게 이런 친구가 나를 만나주는 거지?'라는 생각이 들었다. 감사한 마음이 들고 내게 과분한 여자"라는 말로 예비신부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