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8:07
경제

티르티르, 환절기 위한 '시카 버블 토너', '원데이 원샷 앰플' 눈길

기사입력 2020.03.25 16:54 / 기사수정 2020.03.26 14:16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봄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바람 잘 날 없어지는 봄철 피부. 건조한 바람, 미세먼지, 황사 등으로 유독 예민해진 봄철 피부는 무조건 수분크림을 듬뿍 발라준다고 쉽게 잠재워지지 않는다. 봄철 미세먼지와 큰 일교차로 인해 피부 장벽이 약해지는 봄에는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을 동시에 해주는 ‘시카’ 성분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무조건 크림을 두껍게 올리기보다는, 시카 성분이 함유된 토너와 앰플만으로도 충분히 자극없이 봄철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티르티르 ‘건강해! 시카 버블 토너’, 시카+바이오 버블이 피부 장벽을 강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건강하게!

봄에는 대기 중 유해물질이 특히 더 많기 때문에 세안 후 한 번 더 노폐물을 닦아주면서 자극 없이 수분 공급을 동시에 해주는 토너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티르티르의 ‘건강해! 시카 버블 토너’는 피부 흡수가 빠른 버블 제형의 스킨 토너로, 85%의 자연 유래 성분과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유래 성분이 함유된 시카+바이오 버블이 피부에 빈틈없이 스며들어 무너진 수분 밸런스를 되찾는 데 도움을 준다. 또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의 장벽 개선을 도와 봄 시즌 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티르티르 ‘원데이 원샷 앰플 릴렉싱’, 민감해진 피부가 마시는 피부 바이옴 앰플 한 방울 원샷으로 빠른 릴렉싱 케어

티르티르 ‘원데이 원샷 앰플’은 1일 1캡슐의 원데이 케어로 한결같이 빛나는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이른바 ‘원샷 앰플’이다. 피부의 힘과 수분을 부스팅하는 TIRTIR ONE SHOT BOOSTER™와 CICA+BIO ENERGY가 주요 성분으로, 수분 레이어링을 해주는 ‘11중 히아루론산’과 피부의 힘을 살려주는 ‘식물성 콜라겐’ 등이 시너지 효과를 낸다. 특히, 봄철 외부 환경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시카+바이오 힘으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원데이 원샷 앰플 릴렉싱’이 눈길을 끌고 있다.
 
티르티르 ‘원데이 원샷 앰플 릴렉싱’은 티르티르 원샷 부스터 에너지와 병풀추출물 81%, 그리고 4가지의 시카 핵심 성분이 들어있어 빠른 진정과 물광 부스팅까지 가능하다. 특히 언제, 어디서든 휴대가 간편한 포켓 사이즈로 야외 외출이 특히 많은 봄철에 매우 유용하다는 설명이다.
 
사진제공=티르티르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