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8.04 10:55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FPS 개발명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액티비전(Activision)과 공동 개발 중인 잔혹 쾌감 FPS '솔저 오브 포춘 온라인'의 플레이 영상과 게임가이드 정보를 공개했다.
이 날 선보인 플레이 영상은 게임 내 맵인 '플라이 오버', '모닝 헌트'를 배경으로 전 세계 분쟁 지역에서 이익 쟁취를 위해 용병 세력들이 벌이는 잔혹한 전투를 역동적인 영상으로 담아냈다.
특히, '팀데스매치', '리볼버모드' 등 대표적인 게임모드를 소개하고, FPS의 기본 재미인 슈팅의 묘미와 파괴 미학을 몸소 체험할 수 있도록 영상을 구성해 비공개 테스트를 기다리는 유저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본격적인 비공개 테스트에 앞서 유저들의 사전 학습을 돕기 위한 게임가이드 페이지도 새롭게 오픈했다. 게임가이드 페이지에는 '솔저 오브 포춘 온라인'의 게임특징, 캐릭터, 게임 맵 및 게임모드, 무기 등 세부정보가 자세히 소개되어 있으며, 사이트 곳곳에 가이드 동영상을 배치해 게임 정보를 빠르게 습득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솔저 오브 포춘 온라인' 개발을 맡고 있는 손창형 개발팀장은 "무더운 여름, FPS 게임의 짜릿한 쾌감을 느끼고 싶어하는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시스템과 풍성한 게임 콘텐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과 특유의 잔혹함이 매력적인 '솔저 오브 포춘 온라인'의 비공개 테스터 모집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0일까지 1만 명의 비공개 테스터를 모집 중인 '솔저 오브 포춘 온라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sof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