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T1은 공식 SNS에 “로지텍으로부터 롤팀 선수들을 위한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앞으로 LCK에서 선전을 이어갈 문우찬 선수에게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는 메시지가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로지텍으로부터 온 선물(헤드셋, 키보드 등)을 들고 있는 커즈 문우찬 선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와 같은 인증샷 공개에 T1팬들의 관심이 모였다.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윤재영)는 ‘T1 프로게임단’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 중이다.
로지텍은 T1 선수단의 이번 시즌(2020 우리은행 LCK Spring Split) 퍼포먼스 향상뿐만 아니라, T1 선수 및 e스포츠 팬과 협력하여 올바른 e스포츠 문화를 발전시키고자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로지텍은 그 동안 게이머들이 게임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다.
국내외 프로게이머와의 협업을 통해 독자적인 게이밍 기어를 개발해왔으며, 특히 국내 e스포츠 시장에서도 리그 오브 레전드,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등 각종 e스포츠 리그 및 프로게임단 파트너십을 통해 시장 발전을 선도해왔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1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