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7:40
연예

'우아한 모녀' 김흥수, 조경숙과 조직검사 결과 불일치 '충격'

기사입력 2020.02.12 20:26 / 기사수정 2020.02.12 20:27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우아한 모녀' 김흥수가 조경숙의 친아들이 아님이 밝혀졌다.

12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에서는 구재명(김명수 분)의 혼외자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은 조윤경(조경숙)을 찾아다니던 구해준(김흥수)이 교통사고를 당했다.

의사는 "구해준 환자가 뇌를 크게 다쳐서 경과를 지켜봐야한다. 뿐만 아니라 신장 쪽 데미지가 우려되는 상황이다. 최악의 경우 이식이 필요할 수도 있다"라고 말했다. 이에 조윤경은 "제가 하겠다"며 소리쳤다. 이에 의사는 "급하게 수술할 수도 있으니 조직 검사를 하시는 게 좋겠다"고 말했다.

조윤경은 누워있는 김흥수에게 "진짜 아들이라니 무슨 말이야? 지금은 가짜 아들이란 거야? 너 진짜 내 아들이야"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또 조윤경은 "해준이가 그런 말을 할 리가 없는데 왜 그런 말을 했을까?"라고 말했다.

한편 의사는 조직 검사 결과를 가져와 조윤경에게 알렸다. 의사는 "6개 항목 중에 6개가 다 불일치로 나왔다. 친아들이 맞냐"고 물었다. 이에 조윤경은 소스라치게 놀랐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KBS 2TV '우아한 모녀' 방송 화면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