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희 인턴기자] 박원이 드라마 '또한번 엔딩'의 감성 OST로 깊은 울림을 더할 예정이다.
'연애의 최고의 결말은 무엇일까'를 묻고 답하는 청춘 로맨스 드라마인 플레이리스트 엔딩시리즈의 신작 '또한번 엔딩(이하 '또엔딩')'에서 OST 주자로 실력파 뮤지션 박원을 공개했다.
오는 15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첫 번째 OST인 박원의 '내 차례'는 사랑하는 사람이 다른 사람과 행복해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밖에 없는 아픔을 담은 노래다. 박원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감성이 어우러져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전망이다.
특히 '내 차례'는 앞서 첫 방영 전 공개된 '또엔딩' 예고편 후반에 삽입됐다. 이 곡은 주인공 차인영(조수민 분)과 전 남친 유찬희(강희)의 재회 장면에서 배경음악으로 흘러나와 강렬한 임팩트를 안겨, 드라마와 OST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불어넣고 있다.
이처럼 '또엔딩'은 독보적인 음색을 자랑하는 박원이 참여한 감성 OST들을 통해 드라마의 분위기를 한층 더 진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또한번 엔딩'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플레이리스트 유튜브와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방영된다. 15일부터는 MBC드라마넷에서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도로시컴퍼니
최지희 기자 mymasaki@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