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개리의 SNS 메시지가 눈길을 끈다.
8일 개리 SNS에는 “하오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라는 메시지가 게재됐다.
이와 같은 개리의 SNS 메시지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오는 9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강개리-강하오 부자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티저 영상 속 ‘강부자’ 개리와 하오는 아침부터 달달한 뽀뽀로 하루를 시작해 보는 이들에게 흐뭇한 미소를 안겼다. 개리는 “오늘은 올까?”라는 하오의 질문에 “엄마 선물 사러 갔어”라고 답하며 뽀뽀 세례를 날렸다.
이내 하오는 엄마를 그리워하는 마음으로 김범수의 ‘보고싶다’를 열창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스태프들을 각별하게 챙겼던 하오의 변심이 전파를 탄다. 급기야 하오는 “카메라 꺼요”라며 카메라를 가리기 시작, 과연 하오에게 무슨 일이 생겼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개리는 지난 2일 약 3년간의 공백을 깨고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아들 하오와 첫 출연하며 시청자들과 만났다. 공백기를 가지게 된 속마음부터 다정한 ‘개아빠’의 모습까지 두루 보여준 개리는 방송 직후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뜨거운 화제를 모았고, 시청자들 역시 반가움을 전하며 개리의 복귀를 응원했다.
한편 ‘강부자’ 개리와 하오가 출연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는 오는 9일 오후 9시 15분 방영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개리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