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우 변요한의 다양한 반전 매력을 담은 마리끌레르 화보가 추가 공개됐다.
베트남 다낭의 한 리조트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변요한은 댄디한 카리스마는 물론, 장난기 넘치는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다시 한번 배우 변요한 만의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추가로 공개된 화보에서 변요한은 마치 한 편의 홍콩 영화를 연상시키는 폭발적인 카리스마와 화면을 뚫고 나올 듯한 야성미까지 드러내며 '역시 변요한'이라는 찬사를 이끌어냈다.
특유의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촬영 팀의 사랑을 듬뿍 받은 변요한은 촬영 내내 반려견 복자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반려견을 키우면서 '사랑을 받는 것만큼이나 주는 것도 행복한 일이구나'라는 평범한 진리를 다시 한번 깨우치고 있다"라며 "배우라는 직업이 많은 사랑을 받다 보니 가끔은 그 고마움을 잊어버릴 때가 있다.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내가 받은 사랑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베풀 수 있는 건강한 배우가 되고 싶다"라는 바람을 드러냈다.
한편 촬영을 끝내고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영화 '자산어보'에 이어 영화 '보이스' 촬영으로 올 한 해 쉴틈 없는 활동을 예고한 변요한의 마리끌레르 화보는 2020년 2월호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마리끌레르&그림공작소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