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3:17
게임

윈디소프트 '짱구는 못말려 온라인' 티저 사이트 오픈

기사입력 2010.07.16 17:11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16일,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는 대원미디어(대표 안현동, www.daewonmedia.com)와 레인폴소프트(대표 서성영, www.rainfallsoft.com)가 공동 개발 중인 '짱구는 못말려 온라인'이 티저 사이트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원작 '짱구는 못말려'의 20주년을 기념하며 오픈하는 이번 티저 사이트에는 배경스토리와 주인공 짱구를 비롯한 철수, 유리, 훈이 등 게임에 등장하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 소개를 통해 '짱구는 못말려 온라인'의 내용을 엿볼 수 있다.

또한, 함께 공개하는 동영상에서는 미니 게임 영상, 전투 영상 등 원작에 등장하는 인물들이 게임 속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짱구는 못말려 온라인'을 기다리는 유저들의 기대감과 궁금증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짱구는 못말려 온라인' 총괄 신용수 실장은 "원작 만화의 20주년과 더불어 짱구는 못말려 온라인의 티저 사이트와 동영상을 공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원작이 20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만큼, 짱구는 못말려 온라인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뛰어난 게임성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유저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원작 '짱구는 못말려'는 지난 20년 동안 코믹스, TV 애니메이션, 극장판 등 다양한 경로와 상품들로서 많은 인기를 얻어오고 있는 작품이다. 이러한 원작을 바탕으로 하여 온라인 게임으로 새롭게 탄생한 '짱구는 못말려 온라인'은 횡 스크롤 방식의 캐주얼 액션 게임으로서 원작에 충실한 익살스러운 캐릭터, 쉬운 조작, 강렬한 타격감과 다양한 미니게임 콘텐츠 등을 특징으로 한다.

'짱구는 못말려 온라인'의 티저 사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저 사이트(http://zzanggu.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