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신예 이찬형이 소유X적재 ‘X-MAS 프로젝트’ vol.1 ‘길에서’ 뮤직비디오로 주목을 받고 있다.
소유와 적재의 컬래버레이션 ‘X-MAS 프로젝트’ Vol.1 ‘길에서’ 뮤직비디오가 23일 오후 6시에 공개되면서 뮤직비디오의 남자 주인공으로 등장한 배우 이찬형이 훈훈한 비주얼과 우월한 비율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뮤직비디오 속 이찬형은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부터 다투고 헤어지는 모습까지, 연애의 시작과 끝을 현실감 있게 표현해 내 눈길을 사로 잡았다.
그런가 하면 술에 취한 여자친구의 손을 잡은 채 “취했어, 그만 마셔”라며 걱정 어린 말투와 눈빛으로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여 보는 이로 하여금 설렘 지수를 높였다.
이찬형은 앞서 웹드라마 '리필'에서 자신에게 고백했던 후배의 마음을 거절한 뒤, 2년 뒤에 다시 만나 자신의 마음을 깨닫고 고민하는 한재희 역을 맡은 바 있다.
특히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사랑의 ‘갑’의 위치에 있다가 ‘을’이 된 상황을 완벽하게 표현하며 강한 인상을 남긴 가운데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다시금 존재감을 발산해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이찬형은 웹드라마, 광고 등 다방면으로 눈도장을 톡톡히 찍으며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길에서' 뮤직비디오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