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9 17:28
연예

이기택, 백지영 신곡 뮤비로 주목…경수진과 다정 '연인 케미'

기사입력 2019.12.23 11:24 / 기사수정 2019.12.23 13:0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신인배우 이기택이 백지영의 ‘다시는 사랑하지 않고, 이별에 아파하기 싫어’ 뮤직비디오로 주목받고 있다.

22일 오후 6시 공개돼 각종 음원 사이트 실시간 1위에 오른 ‘다시는 사랑하지 않고, 이별에 아파하기 싫어’ 뮤직비디오 속 이기택은 신선하고 매력적인 마스크로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는 연인과 이별 후 추억을 회상하며 아파하는 여자의 절절한 감성을 담은 뮤비 속 ‘현실 남친’으로 만남부터 이별까지를 표현하며 신인배우답지 않은 폭넓은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 또한, 상대역인 배우 경수진과 실제 연인이라고 착각할 만한 완벽한 호흡을 뽐냈다.

특히 그는 데이트 회상신에서는 다정다감한 남자친구의 매력 넘치는 모습으로 달달함을 한껏 과시하는 한편, 권태기와 이별을 겪는 연인의 모습을 표현할 때는 현장 스태프들도 눈물을 흘릴 정도로 몰입도 높은 감성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이기택은 뮤직비디오 출연 소감에 대해 “평소 백지영 선배님의 팬이었는데,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이번 출연을 계기로 다양한 감정연기와 역할에 도전해보고 싶다”라고 밝혔다.

이기택은 다양한 CF와 패션쇼뿐 아니라 배우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YG 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