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12월 22일 일요일 토익(TOEIC) 시험을 본 많은 토익커들이 자신의 토익 점수를 궁금해하고 있다. 이에 토익 시험일 20대 실검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해커스토익에서 토익 시험 직후 토익 정답과 자신의 점수를 즉시 확인할 수 있는 ‘정기토익/토익정답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는다.
이번에 제공하는 ‘정기토익/토익정답 풀서비스’는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서비스, 총평강의, 적중 예상특강 등으로 구성되어, 토익 시험 전부터 토익 시험일 직후까지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다.
먼저, ‘해커스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서비스’를 이용해 12월 22일(일) 토익을 본 수험생들은 실시간으로 토익 정답을 확인하고 토익 점수 환산표를 이용해 자신의 예상 토익 성적을 확인할 수 있다. 실제 토익 점수와 100% 일치한 사례가 있을 정도로 토익 시험마다 많은 토익커들이 찾고 있다. 참고로, 해커스토익은 N사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20대 1위를 차지하고, 토익 시험일 당일 방문자 수 13만을 돌파한 바 있다.
토익 시험 직후 모든 문항에 대한 정답이 공개되며, 누구나 무료로 간편하게 토익 시험 예상점수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문제별 정답률과 응시자 평균점수를 확인할 수 있어 자신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으며, 가채점 시 본인의 취약유형을 분석해 약점보완문제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토익 시험이 종료된 직후에 해커스 스타강사들이 파트별 난이도와 논란문제, 정답 등을 제공하는 토익 총평강의도 업로드된다. 시험문제 분석뿐만 아니라 최신 출제 유형도 확인할 수 있어 다음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은 필수로 확인해야 할 콘텐츠이다.
해커스토익은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적중 예상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스타 강사들이 매달 최신경향을 반영한 토익 시험 예상문제가 담긴 해커스 모의토익과 그 해설강의인 적중 예상특강을 제공한다. 적중 예상특강은 한승태, 김동영, 김진태, 조해나, 윤인아, 원정의, 주대명, 전미정, 조성재 등 스타 강사진이 진행하며, 난이도가 토익 입문부터 실전까지 다양하게 분포되어 실제 토익 시험 전에 마무리 학습으로 활용하기 좋다.
해커스 모의토익은 누적 응시자 수가 80만이 넘고, 토익 적중 예상특강은 누적 조회 수가 1,500만을 넘길 정도로 토익커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으며, 특히 토익 독학을 하는 학습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추가로 토익 시험을 본 수험생들은 토익 자유게시판에서 토익 시험 난이도, 논란문제 등 시험 후기를 나눌 수 있다. 시험 당일부터 다음날까지 토익 자유게시판 내에서 ‘댓글 쓰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댓글만 써도 스타벅스 기프티콘, 토익 자료집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정기토익/토익정답 풀서비스’는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사이트 내에서 2020년 토익 시험일정 및 토익 점수 발표일, 토익 접수 기간 등도 찾아볼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