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의 달빛 조각사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19일 카카오게임즈 측은 '달빛 조각사'에 레이드 던전 및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를 전격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150레벨 이상부터 입장이 가능한 신규 레이드 던전 ‘바다뱀 궁전’과 ‘바다뱀 지하 궁전’, 그리고 신규 ‘혼돈의 입구’인 ‘버려진 전초기지’를 업데이트했다.
'버디 심부름 기능'이 새로 추가됐다. 게임 내 친구 '버디'에게 사료를 활용해 심부름을 보낼 수 있다. 이용자가 직접 자신의 ‘집’에 방문하지 않고 ‘보관함’을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이 강화됐다.
또 새로운 거주 지역을 ‘사냥꾼의 언덕’에 오픈하고 신규 레이드용 특별 장비, 크리스마스 한정 꾸밈옷 2종을 포함한 총 8종의 신규 꾸밈옷, 12종의 서브 퀘스트와 10종의 히든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가 업데이토 됐다. 더불어 신규 서버 ‘벨로트’를 추가했다.
연말을 맞아 이용자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19일부터 31일까지 게임 내에서 '산타클로스'의 '루돌프'를 찾아주는 유저들에게 '순록 뿔 모자'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NPC 홀리의 퀘스트를 수행하고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민 이용자들에게 하우징 아이템인 크리스마스 트리와 크리스마스 리스 목걸이가 선물로 증정된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카카오게임즈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