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3:11
연예

“겨울이면 ‘성발라’”…성시경, 9일 발라드 신곡으로 컴백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12.04 07:2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성시경이 겨울 맞춤 발라드로 컴백한다.

4일 소속사 에스케이재원 측은 “성시경이 9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새 싱글은 지난해 5월 발표한 ‘영원히’ 이후 약 1년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으로, 겨울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성시경 표 발라드를 선보이며 ‘성발라(성시경+발라드)’의 명성을 이어갈 예정이다.

또 연말 단독 콘서트 ‘2019 성시경 -노래- 앙코르 콘서트’를 앞두고 신곡을 발표하는 터라 이번 공연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 또한 한층 높아졌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발라더 성시경은 ‘처음처럼’, ‘내게 오는 길’,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 ‘넌 감동이었어’, ‘좋을텐데’, ‘두 사람’, ‘잘 지내나요’, ‘거리에서’ 등의 메가 히트곡으로 현재까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드라마 OST 가창 및 다양한 프로젝트 앨범을 통해 꾸준한 음악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신곡과 함께 관객들에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2019 성시경 -노래- 앙코르 콘서트’는 이달 20일과 21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며, 해당 티켓은 온라인 예매사이트 하나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에스케이재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