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6:24
연예

"이채은♥"…'연애의 맛3' 오창석, LA 여행 리얼 연애담 공개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11.28 13:16 / 기사수정 2019.11.28 13:24

하선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선영 인턴기자] '연애의 맛' 시즌3에 시즌2 '공식 2호 커플'의 주인공 오창석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 실제 연인이 된 이채은과의 가슴 떨리는 연애담을 몽땅 펼쳐낸다.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시즌3(이하 '연애의 맛3')는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가상이 아닌, 현실 연애를 경험하며 설렘을 전하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공식 1호 커플로 결혼에 골인한 이필모와 서수연에 이어 시즌2 오창석과 이채은, 시즌3 정준, 김유지까지 실제 커플들을 줄줄이 탄생시키며 '믿고 찾는 연애 맛집'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와 관련 오창석은 28일 '연애의 맛' 시즌3 5회에 출연한다. 무엇보다 '연맛'을 통해 이채은을 만나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후 '5G커플', '아아커플' 등으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던 오창석의 등장에 스튜디오 패널들은 환호와 탄성을 내지르며 격하게 반겼고 그동안 궁금했던 것들을 쏟아내기 시작했다.

이에 오창석은 최근 이채은과 함께 다녀온 미국 LA 여행 얘기를 전하며 "한 번도 안 싸웠다고 하면 거짓말"이라고 운을 떼 긴장감을 드리웠고, 이내 두 사람의 카메라 밖 실제 연애에 대해 낱낱이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시즌3 출연자들의 ‘리얼 연애담’을 지켜보던 오창석은 '아아커플'을 뛰어넘는 정준, 김유지 커플의 초고속 연애 속도와 고수위 스킨십을 지켜보며 입을 다물지 못했고 결국 얼굴까지 빨개지며 당황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더욱이 오창석은 시즌2서 활약한 원조 연맛 선배로써 "남자가 적극적이지 않으면 성사되기 힘들다"며 실제 연인으로 발전될 수 있는 살아있는 꿀팁들을 대거 방출해 모두의 귀를 쫑긋 세우게 했다. '진짜 사랑'에 푹 빠져 있는 오창석이 전하는 리얼 100% 진짜 연애담은 어떨지, 궁금증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원년멤버 오창석의 등장에 스튜디오 내 러브무드가 극에 달하며 한층 활기를 띠었다"며 "오창석이 과감하고 또 솔직하게 전하는 연인 이채은과의 리얼 러브스토리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연애의 맛3'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조선

하선영 기자 hsy79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