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9:32
연예

'문제적 남자' 전현무 "♥이혜성 열애, 축하 감사하지만…양해 부탁" [엑's 현장]

기사입력 2019.11.20 14:54 / 기사수정 2019.11.20 14:55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전현무가 열애설에 대해 말을 아꼈다.

20일 서울 신도림 라마다 호텔에서 tvN '문제적 남자: 브레인 유랑단' (이하 '문제적 남자')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는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 주우재, 도티, 박현주 PD가 참석했다.

'문제적 남자 : 브레인 유랑단'은 질문의 시대, 어나더 레벨을 보여줄 천재를 찾아 일상 속으로 나선 연예계 대표 브레인 유랑단이 세상에 없던 신개념 문제들을 풀며 펼쳐지는 대한민국 유일무이 두뇌자극 뇌섹 대결을 그린다.

앞서 전현무는 지난 12일, KBS 아나운서 이혜성과 공개열애를 인정했다. 당시 전현무 측은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간의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서로에 대해 호감을 가지게 됐다"고 전했다.

특히 전현무와 이혜성은 무려 15살 나이 차를 극복하고 공개 커플로 거듭나 주목을 받았다. 

이날 열애설에 관련된 질문을 받은 전현무는 "축하 감사하다"라고 운을 뗐다. 하지만 그러면서도 "이 자리는 '문제적 남자' 제작발표회인 만큼, (열애 이야기가) 적절하지 않은 것 같아서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말을 아꼈다.

한편 '문제적 남자 : 브레인 유랑단'은 오는 21일 오후 8시 10분 첫 방송 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김한준 기자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