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1 04:23
연예

"사랑둥이 러브들"…뉴이스트, 팬미팅 'L.O.Λ.E PAGE' 개최

기사입력 2019.11.16 18:49 / 기사수정 2019.11.16 19:14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뉴이스트가 팬들을 위한 시간을 마련했다.

16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뉴이스트 팬미팅 2019 NU’EST FAN MEETING 'L.O.Λ.E PAGE'가 개최됐다.

'L.O.Λ.E PAGE'는 그림형제 동화 '구두장이 꼬마요정'을 모티브로 삼아 뉴이스트에게 최고의 옷을 입혀준 팬클럽 'L.O.Λ.E(러브)'에게 선물로 준비한 팬미팅이다.

이날 뉴이스트는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의 수록곡 'BASS' 무대로 화려한 팬미팅의 시작을 알렸다. 'BASS'로 강렬한 퍼모먼스를 선보인데 이어 'BET BET'으로 매혹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오프닝 무대가 끝나자 팬들의 뜨거운 환호가 쏟아졌다. MC 박지선이 팬미팅 두 번째 날을 맞이한 소감을 묻자, 백호는 "오늘도 역시 러브들과 얼마나 재밌게 놀까 기대가 된다. 어제도 되게 재밌게 놀았다. 어제 팬미팅을 하고 오늘이 더 기대됐다"고 말했다. 렌은 "정말 떨린다. 심장이 막 쿵쾅쿵쾅 뛴다"고 애교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JR은 "사랑둥이 러브들, 오늘도 같이 놀아보자", 아론은 "오늘도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오셨는데 기대하신 것 보다 더 큰 행복과 재미를 선물해드리갰다"고 말했다. 민현은 "첫째날 시간가는 줄 모르고 했는데, 오늘도 아마 시간을 잊고 놀 것 같다. 즐거운 시간 함께 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