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9:25
연예

'문제적 남자' 新 멤버 도티·주우재, 뇌섹 매력 폭발

기사입력 2019.11.13 10:24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문제적 남자: 브레인 유랑단’ 새 멤버들의 매력이 폭발하는 새로운 티저가 공개됐다.

오는 21일 tvN ‘문제적 남자’의 새로운 시즌인 tvN ‘문제적 남자: 브레인 유랑단’(이하 ‘문제적 남자’)가 첫 방송된다. ‘브레인 유랑단’이라는 태그에서 알 수 있듯 이번 시즌에 뇌섹남들은 스튜디오를 벗어나 자신들과 함께 문제를 풀 일상의 천재들을 구하고, 팀을 나눠 대결을 벌일 계획.

특히 이번 tvN ‘문제적 남자’에는 기존 뇌섹남이었던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은 물론, 방송인 주우재와 크리에이터 도티가 새롭게 합류한다는 것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13일 공개된 대표이미지에서는 어나더 레벨의 일반인을 찾아 나서는 6명의 뇌섹남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12일 제작진이 공개한 티저에서는 기존 멤버들과는 결이 다른 주우재와 도티의 매력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지난 시즌 가장 많이 게스트로 출연해 ‘문제적 남자’를 향한 끝없는 애정을 선보였던 자칭 타칭 문남 덕후 주우재는 “천재가 인정했다”며 좋아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기고, 초통령으로 불리는 크리에이터이자 소통왕 도티는 서슴없는 소통으로 전현무에게 인정받아 눈길을 끈다. 과연 이들이 기존 뇌섹남들과 또 어떤 새로운 케미를 만들어나갈지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tvN ‘문제적 남자’는 오는 21일 오후 8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tvN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