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4:40
스포츠

F1 코리아 그랑프리 기원 '대박'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0.06.07 14:29

조영준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영준 기자] 포뮬러원 코리아 그랑프리 조직위원회가 오는 10월 22~24일 열리는 코리아 그랑프리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F1 대회 라운드별 우승자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6월 1일부터 오는 10월 10일 사이에 열리는 9개 포뮬러원 대회의 라운드별 우승 드라이버를 알아맞히는 이벤트다.

코리아 그랑프리 대회운영법인 KAVO(Korea Auto Valley Operation, 대표 정영조)의 공식 홈페이지(www.koreangp.kr)에서 진행되는 이 이벤트에 응모하면 코리아 그랑프리의 그랜드 스탠드 입장권뿐 아니라 기아 자동차 포르테쿱, 브리지스톤 타이어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참가자들은 그랑프리마다 라운드별 상품을 챙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최종적으로 누적된 성적에 따라 또 한번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먼저, 각 라운드별 우승자를 맞춘 응모자 가운데 1명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코리아 그랑프리 그랜드스탠드 E석 입장권 1매를, 2인에게는 그랜드스탠드 I석 입장권 각 1매씩이 제공된다. 또 응모자 200명에게는 5,000원 상당의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트콘을 지급한다.

9개 라운드를 종합해 최종 우승자를 맞춘 당첨자에게는 큰 행운이 기다리고 있다. 최다 누적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인에게 1,500만 원 상당의 기아 포르테쿱 승용차를, 2인에게는 포뮬러원 공식 타이어 공급업체인 브리지스톤의 승용차용 타이어를 주는 '대박' 경품 행운을 품는다.

참여를 원하는 응모자들은 코리아 그랑프리 공식 홈페이지(www.koreangp.kr)로 접속해 오는 13일에 열리는 캐나다GP의 우승자를 알아맞히면 된다. 또한, 캐나다를 비롯해 유럽, 영국, 독일, 헝가리, 벨기에, 이탈리아, 싱가포르 그리고 일본 등 총 9개 그랑프리마다 우승 가능성이 가장 큰 드라이버를 선정하면 된다.

이벤트는 매 라운드 결승 전날 24시(한국시각)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추첨을 거쳐 매 라운드가 끝나는 수요일마다 홈페이지를 통해 개시될 예정이다.


 



조영준 기자 spacewalker@xportsnews.com

#F1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