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9:08
연예

'마리텔 V2' 김구라, 김치 명인 유정임의 묵은지 맛에 격한 감동

기사입력 2019.10.21 13:09 / 기사수정 2019.10.21 13:10

김민성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김구라가 김치 명인 유정임이 만든 3년 된 묵은지에 격하게 감동한다.
 
21일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김구라가 장영란, 하승진과 ‘김치 명인’ 유정임의 묵은지로 요리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명인 유정임은 아무한테나 주지 않는다는 3년 된 귀한 묵은지를 공개한다. 김구라, 장영란, 하승진, 쯔양은 묵은지의 맛에 감탄한 나머지 눈물까지 보였다고 전해져 관심을 높이는 가운데 김구라와 쯔양의 격한 리액션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 공개된 사진 속 김구라, 장영란, 하승진이 요리 대결에 열중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김구라는 요리 대결의 우승 상품이 묵은지라는 사실에 "이건 가져가야 되겠어!"라며 김치 소유욕을 드러냈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그가 명인 유정임의 묵은지를 얻기 위해 어떤 요리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모은다.

마지막으로 이번 대결의 MC 이자 심사위원을 맡게 된 쯔양이 세 사람의 요리를 맛보고 세상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과연 그녀의 선택을 받아 묵은지의 주인이 될 사람은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치 명인 유정임의 묵은지에 푹 빠진 김구라와 장영란, 하승진이 펼치는 ‘마이 리틀 팔도 김치 경연대회’는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