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6:03
경제

가을철 피부괸리 먹는 피쉬콜라겐, ‘에버콜라겐 타임’ CJ홈쇼핑 방송

기사입력 2019.10.19 12:39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환절기로 건조해진 날씨 때문에 건조한 피부와 탄력이 고민인 사람들 사이에서 피쉬콜라겐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뉴트리에서 출시한 ‘에버콜라겐 타임’은 진피층까지 도달하는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간편하게 휴대하여 먹을 수 있도록 만든 피쉬콜라겐이 기능성과 편리함을 두루 갖춰 인기를 얻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도 먹을 수 있다는 점과 특유의 비린 맛없이 상큼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에버콜라겐’의 주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뉴트리가 독자적으로 개발하여 국내 최초 유일하게 식약처로부터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2중 기능성을 인정 받은 원료이다. 또한 에버콜라겐’은 40대-60대 여성으로 한 인체적용시험 결과로 6주 만에 피부 탄력, 보습, 주름개선이 확인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소비자들은 원료 및 성분을 꼼꼼히 확인하며 건강기능식품콜라겐인지 관심을 갖고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지 못한 먹는 콜라겐 제품은 ‘일반식품’이나 ’기타가공품’ 등으로 분류되며 섭취 시 그 효과를 기대하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섭취가 가능하여 간편하게 피부 보습과 함께 자외선으로 피부를 지켜 이중으로 보호하고 싶은 현대 여성들에게 필요한 ‘에버콜라겐 타임’은 10월 20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CJ홈쇼핑 방송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