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1 05:26
연예

방탄소년단(BTS) 지민, “멤버들과 아미, 제 앞에 나타나 주셔서 고맙습니다”

기사입력 2019.10.10 21:30 / 기사수정 2019.10.11 11:09



[엑스포츠뉴스닷컴] 방탄소년단(BTS)이 잘되고 있는 이유는 긴 설명이 필요 없다.

10일 방탄소년단(BTS)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에는 “[VLOG] 지민 | 파리 찍고 하와이 ㄱㄱ #JIMIN #셀촬셀편 #동에번쩍서에번쩍”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과 함께 게재한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VLOG] 지민 | 파리 찍고 하와이 ㄱㄱ 

촬영: 지민, 친구1
편집: 지민
특별출연: 하성운 님
*BGM: Jeremy Zucker - comethru



해당 영상은 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이 휴가 중 촬영한 영상을 3분내로 짧게 압축한 콘텐츠다.

영상 속 지민은 자유롭게 거리를 거닐고, 맛있는 것을 먹는 모습으로 아미들의 시선을 끌었다. 더불어 그는 하성운과 함께 여행을 한 사실을 깜짝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영상 막바지에 지민은 “여러분과 멤버들이 참 많이 생각나는 휴가였습니다. 다시한번 제 인생에 나타나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미 그리고 멤버들 사랑합니다”라는 멘트로 팬들을 감동시켰다.

오로지 자기 자신을 위해 사용해도 됐을 시간에 지민이 생각한 것은 멤버들과 팬들이었다.

지민의 브이로그 풀영상은 ‘방탄TV’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 가능하다.

한편, 지민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펼쳐지는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를 앞두고 있다.

이에 브이라이브 플러스는 한국 시간으로 오는 10월 12일 새벽 1시 30분부터 사우디아라비아의 수도 리야드에 위치한 ‘킹 파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를 단독 생중계한다.

사우디아라비아 역사상 대규모 관중을 수용할 수 있는 ‘킹 파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콘서트를 진행하는 해외 가수는 방탄소년단이 최초다. 이에 또 한번 써 내려갈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역사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네이버 브이라이브 플러스(VLIVE+)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사우디아라비아 ‘킹 파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 콘서트는 실황 생중계와 다시보기 VOD가 제공될 예정이며, VLIVE의 PC 웹사이트, 모바일 V앱(브이앱)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TV’ 영상 캡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