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3:54
연예

'고막메이트' 딘딘 "출연이유? 뮤지션 면모 보여주고 싶었다"

기사입력 2019.10.08 14:32 / 기사수정 2019.10.08 14:35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래퍼 딘딘이 '고막메이트' 출연 이유를 밝혔다. 

8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SBS 모비딕 새 예능 프로그램 '고막메이트'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옥성아PD를 비롯해 김이나, 이원석, 딘딘, 정세운이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딘딘은 '고막메이트' 출연 이유를 묻자 "일단은 모바일 프로그램이라는 점이 끌였다. TV프로그램도 좋지만 저같은 경우도 모바일을 많이 본다. 기획의도를 듣고 저도 재밌게 볼것 같아서 참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리고 출연을 결심한 가장 중요한 이유는 제작진과의 미팅 때 저의 뮤지션 면모를 살려주겠다고 해서 참여하게 됐다. 그런데 아직은 잘 모르겠다"고 덧붙여 웃음을 줬다.  

한편 '고막메이트'는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 군단이 모여 시청자의 사연을 직접 들어주고 음악으로 치유해주는 콘셉트의 예능프로그램. '너의 이야기, 우리가 들려줄게'라는 슬로건으로 4명의 MC들의 힐링토크와 가창이 주를 이룬다. 때로는 친근한 상담으로, 때로는 연인이 옆에서 불러주는 다정한 노래로 피로한 하루를 위로해줄 예정이다. 

'고막메이트'는 '방송국에 사는 언니들' 유튜브채널과 올레tv모바일 등 국내 대부분의 모바일 플랫폼에서 시청할 수 있다.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김한준 기자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