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0:47
연예

티아라 출신 한아름 "결혼 준비중 임신, 바른 아이로 키우겠다" [전문]

기사입력 2019.10.06 15:38 / 기사수정 2019.10.06 16:01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티아라 출신 한아름이 결혼을 앞두고 임신 소식을 전했다. 

한아름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손편지를 공개했다. 

그는 손편지를 통해 "저희에게 기적이 찾아왔다. 이 좋은 소식을 저희만 알고 있을 수 없어서 이렇게 편지로 전해보려 한다"며 "저희 결혼 준비를 하던 중, 며칠 전 임신 소식을 알게 됐다. 조금 빨리 찾아와준 아기 덕분에 내년에 하기로 예정돼 있던 결혼을 올해 10월 20일로 앞당기게 됐다"고 알렸다. 

이어 "좋은 부모가 되어주는 필수 조건인 아기에 대한 무한 관심과 사랑으로 정말 이쁘고 바른 아이가 되도록 잘 키워보겠다"며 "태어날 아이에게는 정말 맑고 깨끗한, 따뜻한 그런 세상만 보고 느끼게 해주고 싶다"고 부모가 되는 소감을 전했다. 

한아름은 앞서 지난 8월,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년 2월 9일 결혼 예정이라고 알렸던 바. 조금 빠른 임신으로 인해 결혼 날짜를 당겨 오는 20일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이하 한아름의 인스타그램 글 전문이다. 

사랑하는 여러분! 이렇게 편지를 쓰게 될 줄 몰랐네요! 저희에게 기적이 찾아왔어요! 이 좋은 소식을 저희만 알고 있을 수 없어서 이렇게 편지로 전해보려 합니다!

저희 ,, 결혼 준비를 하던 중 며칠 전 임신 소식을 알게 되었어요^^* 조금 빨리 찾아와 준 아기 덕분에 내년에 하기로 예정되어 있던 결혼을 올해 10월 20일로 앞당기게 되었어요^^

좋은 부모가 되어주는 필수조건인 아기에 대한 무한 관심과 사랑으로 정말 이쁘고, 바른 아이가 되도록 잘 키워보겠습니다^^ 끝으로 태어날 아이에게는 정말 맑고 깨끗한, 따뜻한 그런 세상만 보고 느끼게 해주고 싶습니다. 그러니, 훗날 아이가 커서 무엇이던 보게 되었을 때 아픔이나 상처가 될 댓글이나 행동 말고, 따스한 말 한마디와 이쁜 행동들로 앞으로 제 공간을 채워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한아름 인스타그램, 써드마인드스튜디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