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23:26
경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휴비스랩’, 앰플 라인 4종 리뉴얼 출시

기사입력 2019.09.26 16:01 / 기사수정 2021.11.11 17:09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피부 연구개발 전문 브랜드 휴비스랩이 기존 앰플 라인 4종을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앰플 라인 4종은 카모마일 콤플렉스 70% 앰플, 히알루론 콤플렉스 65% 앰플, 티트리 콤플렉스 60% 앰플, 비타민C 콤플렉스 50% 앰플로 구성됐으며, 트러블, 건조함, 노화, 색소침착, 아토피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을 함유한 맞춤형 앰플로 리뉴얼 됐다.

카모마일 콤플렉스 앰플은 시술 후 손상되고 민감한 피부의 재생에 도움을 주고, 아토피 피부나 건조한 피부에는 수분 함량이 높은 히알루론 콤플렉스 앰플을 사용하면 피부 속부터 촉촉함을 보충해 스킨케어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피지 조절이 필요한 트러블 피부에는 진정 효과가 있는 티트리 콤플렉스 앰플을, 색소침착과 노화가 진행된 피부에는 비타민C 콤플렉스 앰플을 사용해 피부 탄력을 되찾을 수 있다. 

리뉴얼된 앰플 4종을 포함한 휴비스랩의 모든 제품은 8가지 화학성분을 배제했으며,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 안전한 원료가 화장품의 기본이 되어야 한다는 휴비스랩의 철학을 반영하고 있다. 또한 병원과 피부과에서 의학적 시술을 위해 사용되는 더마코스메틱 제품으로, 일시적인 기능의 화장품이 아닌 지속적으로 피부를 개선시켜주는 ‘개선제 화장품’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제품 개발 담당자는 “피부 속 깊이 침투하기 어려운 단백질, 핵산, 펩타이드 등의 활성 성분들을 안정적으로 전달할 수 있게 해주는 휴비스랩만의 핵심기술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라며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제품을 통해 다양한 피부 고민이 해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휴비스랩의 앰플 라인 4종은 병원 제품 유통 전문 사이트 미소드림 엠디몰을 비롯해 병원과 피부과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