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2:01
연예

'우아한 가' 배종옥 "흥행 비결, 객관적으로 보니 군더더기 없는 전개"

기사입력 2019.09.25 14:10 / 기사수정 2019.09.25 14:10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종옥이 '우아한 가'의 흥행 비결을 예측했다.

25일 서울 강남 파티오나인에서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기자 간담회에서는 임수향, 이장우, 배종옥이 참석했다.

'우아한 가'는 재벌가의 숨은 비밀과 이를 둘러싼 오너리스크 팀의 이야기를 다루는 미스터리 멜로드라마로 2.7%의 시청률에서 시작해, 현재 3.7%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배종옥은 "작품을 객관적으로 봤더니 군더더기 없는 이야기 전개, 또 막강한 파워를 휘두르는 인물, 또 두려워서 다가서지 못하는 모석희, 허윤도의 대립관계, 가족들 각자의 스토리가 명확하게 자신의 캐릭터를 살렸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런 것들이 우리를 탄탄히 만들고 흡입요인이 아닐까 생각한다"고 예측했다.

또한 "한제국이 어떤 종말을 맞을 것이며, 과거를 파헤치려고 하는 석희와 허윤도가 이를 어떻게 극복하고 성취하고자 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까, 앞으로 어떤 결말을 맺을까, 이 정도가 관전포인트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우아한 가'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