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상큼 발랄 에너지 넘치는 반전 매력을 뽐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9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몬스타엑스가 글로벌 음료 브랜드 펩시와 함께한 스페셜 프로젝트 'FOR THE LOVE OF IT'(포 더 러브 오브 잇)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몬스타엑스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펩시의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FOR THE LOVE OF IT"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해당 영상에서는 몬스타엑스가 지루했던 일상을 벗어나 유쾌한 분위기를 가득 담은 여름 휴가를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20대 청년들의 밝고 순수한 비주얼을 마음껏 자랑한다.
먼저 볼링장에 다 함께 모인 몬스타엑스는 시원한 음료와 함께 불꽃 튀는 경쟁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자아낸다. 이어지는 농구 시합에서도 활기 넘치는 매력으로 훈훈한 소년미를 뿜어낸다. 더불어 BBQ 파티를 통해 무한 먹방을 선보이는가 하면 수영장에서 자유롭게 노니는 모습으로 깨끗하고 청량한 아우라를 가득 발산했다.
'FOR THE LOVE OF IT' 뮤직비디오는 미국 애틀랜타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돼 이국적이면서도 싱그러운 도시의 분위기를 가득 녹여냈다. 도시 특유의 매력에 몬스타엑스만의 비타민 같은 에너지가 더해져 한 편의 청춘 영화 같은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인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최근 전세계 20개 도시 23회 공연의 월드투어 'WE ARE HERE'(위 아 히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고 K팝 그룹으로는 두 번째로 진입한 미국 빌보드 팝송즈(Pop Songs) 차트에서 30위로 눈부신 기록을 자랑했다. 또한, 오는 21일(현지 시각)에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라이프 이즈 뷰티풀 페스티벌'과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페스티벌'에 참석해 자리를 빛낸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펩시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