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4.28 20:24 / 기사수정 2010.04.28 20:24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http://www.windysoft.net)가 서비스하는 롤링 접착 액션 '괴혼 온라인-굴려라! 왕자님(이하 괴혼 온라인)'이 사촌(GM, 게임 운영자)과 유저의 한판 대결을 진행한다.
'사촌들은 껌이지'라는 명칭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결은 오는 5월 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사촌 통신 게시판'을 통해 누구나 참가를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사촌과 대결할 수 있는 도전자를 선정한다.
도전자는 원하는 사촌(GM)을 선택해 대결할 수 있으며, 대전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소정의 경품이, 대결에서 승리한 유저에게는 특별 선물로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사촌들은 껌이지' 대결은 '괴혼 온라인'에서 진행하는 인터넷 방송 '사촌이 떴다'를 통해 오는 5월 6일 생방송으로 중계된다.
윈디소프트 '괴혼 온라인' 담당 정아해 PM은 "유저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고 싶다는 마음에서 이번 대결을 진행하게 됐다"며, "인터넷 방송을 통해 화제가 된 괴혼 온라인 사촌들과의 한판 대결에 많은 유저가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롤링 접착 액션 '괴혼 온라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p.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